현재 활동 사역

알립니다

기독청년 노동선교훈련 제 3기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Author
영등포산업선교회
Date
2023-10-19 14:09
Views
157








노동선교훈련은 노동자들의 삶의 현장 속으로 들어가 머리가 아닌 몸으로 노동현실을 직접 느끼며 그 곳에서 선교와 목회의 방향성을 찾아보는 시간입니다.

폭 넓은 사회선교를 탐구하고 싶은 기독청년 분들과 노동현실과 노동문제를 연구하여 선교의 방향으로 삼고 싶은 분들 모두에게 이 과정을 추천합니다.

매일 일하는 것을 기준으로, 몸을 쓰는 노동을 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를 통해 현재의 노동현장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고, 어떻게 앞으로 변화해 갈지를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지난 1,2기 수료생들은 도로 위의 보이지 않는 공장인 플랫폼 노동현장으로 실시간 전광판으로 노동자가 관리되는 새벽배송 물류센터로 육류가공 공장을 비롯 보조출연 노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의 노동현장에서 일했고, 그 곳에서 많은 문제점과 선교적인 과제를 발견했습니다.

이를 위해 영등포산업선교회 실무진은 훈련의 시작부터 마치는 기간까지 밀도 깊은 시간을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래서 소중한 시간을 들여 노동선교훈련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이 후회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노동선교훈련을 원하시거나 주변에서 일하시면서 선교의 방향성을 찾는 기독청년분들이 계시다면 소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모집기간 : 2023년 11월 25일 까지
- 문의 및 신청 : ydpuim@gmail.com / 02-2633-7972